START TYPING AND PRESS ENTER TO SEARCH
검색
현재 위치
  1. HOME
  2. Q&A

Q&A

상품 Q&A입니다.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A/S 안내
작성자 (ip:)
작성일 2015-04-12
  • 평점 0점  
  • 조회수 150
  • 추천 추천

A/S 안내



MOBIJ(모비주)에서 구입하신 제품만 A/S 가능하십니다.

(단 제품의 분실, 심한 훼손의 경우에는 as가 불가하실 수 있사오니, Q&A나 문자를 통해 문의 바랍니다.)

구입하신 14K / 18K 제품은 1년 무상 as이며, 스톤교체나  다이아 분실등의 as는 수리비가 발생합니다.

(수리비가 발생할 경우 개별적으로 비용과 함께 연락후 진행해 드립니다.)

반지,목걸이,귀걸이 제품등 상품화 1년 무상 AS

(제품이 잘못된 경우나 수령후 한달 이내의 경우 배송비와 as비용 MOBIJ(모비주)가 부담합니다.)




A/S 보내시는 법


MOBIJ(모비주) 고객센터에 연락하신 후 , 보증서와 제품을 사진으로 찍어서 문자로 보내주세요.(010.2828.2735)

반품접수가 되면, 모비주에서 우체국택배로 수거예약을 한후 개별 문자드립니다.

주소와 고객님 성함을 문자로 남겨주시고, AS제품과 택배비(6,000원 선착불비용)을 동봉또는 계좌입금 해주세요.



*모비주 고객센터: 0507.1315.2735

* 문자보내실 곳: 010.2828.2735

* 우체국택배 수거업체명: 'JS컴퍼니'로 접수됩니다.

* as비용은 제품 확인 후 안내해드립니다.


*모비주: 서울시 광진구 광나루로635 현대3단지상가 2층 216호 모비주



A/S 진행상황 안내


 A/S 수령이후 문자로 개별안내 해드리고, 발송후 문자로 운송장번호를 보내드립니다.

A/S 진행기간은 7~10일정도 걸립니다.(토,일 공휴일 제외/ ex:월요일날 as가 접수되면, 그 다음주 월요일 우체국 택배발송)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COMMENT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